Mimi Box

인스타 게시물 or 스토리 사진 /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법 본문

Know-how _ 노하우

인스타 게시물 or 스토리 사진 /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법

미미박스 Mimi Box 2024. 7. 11. 15:58
반응형

 

 

인스타 구경을 하다 보면 개인 소장하고 싶어지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게 되는데요

특히 최애가 스토리에 영상 올릴 때 더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스토리는 올린 후 24시간후에 사라지니까요

저도 이것저것 방법을 알아보다가 제일 쉬운 방법을 찾아서 정착하게 되었답니다

바로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

 

저는 2가지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먼저 인스타 게시물 다운 받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바로 picuki 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인스타 아이디 또는 링크를 넣기만 하면 된답니다!!

완전 쉽죠 ???

 

제 최애의 팬 계정 중 하나를 입력해보겠습니다

 

 

ㅎㅎ 바로 홀란인데요

아이디를 넣으면 프로필이 여러개 뜹니다

같은 아이디가 들어간 계정이 여러개 있을 수 있어서인데요

그 중에서 제가 찾고 있던 계정을 선택하면 된답니다

 

 

들어가시면 이렇게 인스타 계정에 올라와 있는대로 게시물이 뜨구요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게시물 선택하시면 되세용

 

 

그러면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Download' 라는 주황색 버튼이 뜹니다

이거 누르시면 바로 다운이 됩니다 !! 컴퓨터의 '다운로드' 파일에 저장이 될거예요 ㅎㅎ

완전 간편하답니다 !!

사진과 마찬가지로 영상도 이렇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요 :)

 

★사이트★

 

https://www.picuki.com/

 

 

 


 

 

그럼 스토리 다운 받는 방법도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

 

 

인스타 스토리는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링크 또는 인스타 아이디 입력하시고 다운로드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다운로드 되는게 아니라 스토리가 떠요

 

 

이렇게 현재 올라가 있는 스토리의 사진 또는 영상이 뜨고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

 

★사이트★

 

https://ko.savefrom.net/222/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SaveFrom 을 통해 무료로 온라인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세요! SaveFrom.net과 함께 손쉽게 YouTube, Facebook, Vimeo 등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으로 감상하세요.

ko.savefrom.net

 

완전 간단하죠 ㅎㅎㅎㅎㅎ

 

그럼 여러분 인스타 게시물 & 스토리에서 원하시는 사진과 영상 잘 다운 받으세요 !!

 

 

 

(개인소장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