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Box

장원영 타미힐피거 패션 코디 스타일링 알아보기 본문

Fashion & Style _ 패션 & 스타일

장원영 타미힐피거 패션 코디 스타일링 알아보기

미미박스 Mimi Box 2024. 10. 11. 16:11
반응형

 

 

타미진스의 뉴 앰배서더 장원영의 스타일링을 갖고와 보았어요 ㅎㅎ

타미힐피거는 저 어렸을 때 많이 입었는데 한동안 안 입다가

요새 또 보이는 걸 보니 추억이 새록 새록 떠오르더라구요 ??

 

제 취향을 반영하여 몇개 갖고와보니 같이 한번 구경해보아요 !!

 

 

장원영

 

 

사실 타미힐피거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 것은 바로 최근 행사에서 찍힌 장원영의

이 사진 때문인데요 ㅎㅎ 탑이 완전 이쁘더라구요 !!!!

 

 

 

장원영
장원영

 

 

심플하면서도 가운데 타미진스 로고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

포인트 주기에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재질도 좋아보이고 색감도 따뜻한 아이보리가 참 이뻐요 !!

그냥 청치마 위에 입어도 너무 이쁘다는 사실 > < 

 

 

장원영
장원영

 

 

길쭉길쭉한 장원영이 입으니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

 

 

 

tommy jeans 장원영

 

 

이 스웨터는 타미힐피거 사이트에서 쿠폰가로 142,800원에 판매중입니다 !!

 

 

장원영
장원영

 

 

그 다음은 사진을 보자마자 반한 장원영이 쓴 타미진스의 모자인데요 !!

청모자여서 레트로한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지 않나요 ?? ㅎㅎㅎ

 

 

장원영

 

 

이건 타미힐피거 사이트에도 판매중인데요

 

 

 

가격은 쿠폰가 52,700원으로 나쁜 것 같지 않습니다 ㅎㅎㅎ

괜히 하나 소장하고 싶네요 !!!

 

 

이렇게 타미힐피거의 뉴 앰배서더인 장원영의 패션 스타일링을 살펴보았는데요

다가오는 겨울을 위해 옷장 정리 슬슬 해보시고 쇼핑도 나가보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