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Box

파리 패션위크에서 카일리 제너 & 켄달 제너 자매 본문

Celebrities _ 연예인

파리 패션위크에서 카일리 제너 & 켄달 제너 자매

미미박스 Mimi Box 2024. 9. 29. 01:01
반응형

 

 

이번에 파리 패션위크에서 스키아팔레리 패션쇼에 켄달 제너가 섰는데요

카일리 제너가 패션쇼 참석을 하여 이쁜 두 자매들의 투샷이 참 이쁘더라구요

 

둘 다 너무 이쁘고 스타일리쉬하고 제가 너무 좋아해서 ㅎㅎ

사진을 한번 갖고와 보았습니다

 

 

 

 

카일리 원피스가 완전 시선 집중 ㅎㅎㅎㅎ

심플해보이면서도 완전 시선이 집중되는 원피스예요 !!!

양쪽 손목에는 볼드한 골드 브레이슬릿을 해주었네용

 

 

 

 

이 날 카일리의 스타일링은 브레이슬릿 빼고 다 제 스타일이예요 !!! ㅋㅋㅋㅋ

메이크업도 마음에 들고 헤어 스타일링도 너무 이쁩니다

 

카일리 몸매는 말할것도 없지요

 

 

 

 

백스테이지의 켄달 제너 ㅎㅎㅎㅎ

이번에 약간 금발? 느낌으로 염색을 한 것 같더라구요

저는 다크한 헤어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던데 ㅠ

 

이 두 자매는 얼굴 몸매 패션 센스 빠지는 거 하나도 없습니다

 

 

 

 

켄달이 이렇게 볼륨감 있는 몸매였나...? 싶은 런웨이 사진입니다

바지가 약간 특이해 보이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아무튼 건강미 있어 보이고 켄달 짱 이뻐요 ㅠ

 

 

 

 

패션쇼 끝나고 찍힌 사진인지??? 모르겠는데

긴 트렌치 코트도 잘 어울리는 켄달이네요 ㅎㅎㅎ

카일리도 너무 이뿌고 ㅠㅠㅠ

 

너무나도 이쁜 자매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