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Box

'풋볼스탠다드' 성수점에서 해외축구 굿즈 구매했어요 (feat. 맨시티) 본문

Review _ 리뷰

'풋볼스탠다드' 성수점에서 해외축구 굿즈 구매했어요 (feat. 맨시티)

미미박스 Mimi Box 2024. 7. 7. 00:25
반응형

 

 

후후 사실 제가 구매한 건 아니고 남자친구가 사준거긴 한데,,,

간단하게 리뷰 한 번 해볼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매는 '풋볼스탠다드' 성수점에서 했다고 합니다 !!!

 

풋볼스탠다드 성수점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14
번호: 0507-1383-9537
영업시간: 월~일 11:00~20:00

 

'풋볼스탠다드' 성수점 위치는 성수동에 있구요

제가 성수동은 잘 몰라서 설명은 잘 못하겠어서 지도 첨부했습니당 :)

뚝섬역 7,8번 출구에서 가깝답니다 ♥

 

 

네이버 플레이스 검색해서 업체 사진을 갖고 왔습니다

제가 직접 매장을 가본게 아니고 영상통화로만 봤었는데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엄청 크다고 남자친구가 그러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매장 규모를 볼 수 있으며 구경할게 참 많아 보이네용 !!

 

 

그치만 저는 맨시티 옷이나 굿즈는 맨시티 오피셜 사이트밖에 몰라서 이 곳이 정품인지 걱정되었는데

'풋볼스탠다드'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니 이렇게 안내되고 있긴 하네요

일단 라이센스를 받아와서 판매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네네,,, 안그럼 불법이겠죠 ㅎㅎ)

그래서 디자인은 좀 다를 수는 있어도 어쨌거나 정식으로 승인받아 판매하는 제품들이예요

 

https://www.footballstandard.com/main/index.php

 

풋볼스탠다드

풋볼스탠다드

www.footballstandard.com

 

 

궁금하신 분들은 '풋볼스탠다드' 사이트 링크 삽입해둘테니 들어가서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온라인으로도 구매 가능하니 여기서 구경하셔도 됩니다 :)

 

 

아무튼 ㅋㅋㅋㅋ 남친이 선물이라고 사온 굿즈는 바로 이것들이예요

일단 컵이랑 마그넷을 골라 왔는데요,,, 실제로 보니까 너무너무 이쁩니다 ㅠ

 

거기에 가방은 재활용 재질로 약간 나이키 리유저블 쇼핑백과 비슷한 느낌이예요

가방은 계산할 때 100원씩 줘서 주는 가방인줄 알았는데 남친 말로는 따로 판매하는거라네요

가격은,,, 음,,, 이건 말해준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납니다 (긁적긁적)

 

달력은 서비스로 주셨다고 했어요 !!!!

 

 

일단 마그넷부터 볼게요 ㅎㅎㅎ 크기는 생각보다 꽤 크고요

말랑말랑한 고무재질이예요 ㅎㅎ 냉장고에 붙여놓으면 딱일 것 같네요

 

 

그 다음은 유리컵이랑 안에 작은 수건 밑 종이 코스터 세트예요 !!

사이트를 확인해보니 정식 명칭은 '미니 바 세트' 라고 하네요 ㅎㅎ

이건 가격이 49,000원이였서요,,,

 

 

마지막으로 생각지도 못한 맨시티 2024년 달력 !!!!!

트레블 사진을 보니 또 감동의 눈물이 차오르네요 ㅠㅠㅋㅋㅋㅋㅋ

달력을 컴터 옆에 두겠다고 했더니 레알팬인 남친은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 ㅡㅡ,,,

 

 

쇼핑백도 한번 자세히 찍어보았어요 ㅎㅎㅎ

앞뒤로 이쁘게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

이건 시티 경기 밖에서 볼 때 챙겨가야 겠어요 > < ㅎㅎㅎ

혹시 구겨질수도 있으니 조심조심해서 다뤄야겠어요 ♥

 

 

추가로 당근으로 득템한 맨시티 타올인데 한번 같이 찍어서 올려봐요 ㅎㅎ

타올은 11,000원으로 갖고온거라,,, 장식용으로 쓸까 합니다 !!

집에 쇼파가 있으면 쇼파에 걸어두고 싶은데 아직은 쇼파가 없네요 ㅠ

 

 

마그넷은 냉장고에 바로 붙여봤어요 ㅎㅎㅎ

붙이니까 바로 분위기가 사는 것 같은 느낌,,, 저만 그런가요?? 

 

 

컵 센트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

안에 들어가 있는 타올은 약간 행주,,, 느낌이려나요,,, ??

약간 컵이나 테이블 닦는 용도인거 같은데,, 그렇게 쓰기에는 또 너무 아깝쟈나요

 

**나중에 운동할 때 땀 닦는 용으로 쓰였답니다

 

컵은 용량이 570ml 라서 충분한 것 같습니다 !!

이건 집에서 물이나 음료 마실 때 쓰려고 해요 ㅎㅎㅎ

아니면 시티 경기 볼 때 맥주 따라서 마셔도 되겠네요 ㅎㅎ

 

 

참고로 4장 들어있었던 코스터 사진인데용

이건 종이로 되어 있어서 젖으면 너덜너덜해지겠더라구요,,,

혹시라도 차가운 걸 따르면 컵 표면에 물이 송글송글 맺게 되니까 안되겠어요 ㅠ

아무래도 따뜻한 차나 커피 마실 때 용도로 써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올 사진도 자세히 한번 찍고 이번에 당근한 큰 타올과 투샷 ★

 

갑자기 특별한 날도 아닌데 이렇게 맨시티 굿즈도 사와주고 남친한테 무한한 감사를 !! ㅋㅋ

괜히 퇴근하고 집 오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시티즌 분들, 친하게 지내요 !!!

이번 24/25 시즌도 맨시티 부상없이 잘 뛰어줬으면 좋겠습니다 > < ♥

 

 

 

반응형